가르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삶
모듈 | 교육 세부내용 | 학습방법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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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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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서비스 응대매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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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서비스 이미지메이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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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전화응대매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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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고객유형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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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진단식 | 2H |
모듈 | 교육 세부내용 | 학습방법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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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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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고객접점 분석 및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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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고객경험 기반 서비스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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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접점 별 고객응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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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모듈 | 교육 세부내용 | 학습방법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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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 고객을 만드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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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불만고객 응대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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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모듈 | 교육 세부내용 | 학습방법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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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Vision & Miss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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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관리자 리더십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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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CRM분석 및 서비스 혁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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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실습식 | 2H |
병원 PR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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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사례식 | 2H |
자기경영을 위한 셀프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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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식 참여식 | 2H |
스트레스 및 감정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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