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응대 교육

교육목표

정부는 물론,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도 시민서비스향상에 이바지하는 대응이 각 부서에서 다양한 형태로 행해지지만 단지 접대기술의 향상이라고 하는 시점이 아닌 시민응대의 근본이 되는 의식을 고려하는 고객만족의 개념을 핵심으로 한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교육특징

직원에게 ‘시민의 시점에서 생각한다고’하는 의식부여를 함으로서 직장에 있어서 시민서비스 향상운동의 활성화를 지향해야 한다는 시점으로부터 응대 방향까지 모색해 보며 불만 민원인을 응대하는 기법을 습득

기대효과

고객응대에 자신감을 갖고 민원인을 원활히 대응함으로써 자신의 감정도 보호하여 업무 몰입도를 높인다.

업무능력 up, 조직관리 SKILL UP

교육목표

조직의 일체감 조성 및 의사소통의 원활화, 잠재의식 및 창의력 개발을 통한 팀워크 고취, 조직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창의성 증대, 빠른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유연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특징

지방행정 공무원의 역할과 업무의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실성 있는 교육스킬로 긍정적 정서공유를 바탕으로 개인적 비전 및 목표설정을 통환 성과 향상 기대

기대효과

나의 원동력을 바탕으로 일의 성취목표를 수립 할 수 있다.

교육프로그램

  • 시간관리
  • 의사소통능력
  • 직무능력 향상과정
  • 민원인 응대교육
  • 자기계발 과정
  • 4차 산업혁명 특강
  • TeamWork / 갈등관리
  • 리더십 / 계층별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