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응대 교육

민원응대 교육

교육목표
정부는 물론,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도 시민서비스향상에 이바지하는 대응이 각 부서에서 다양한 형태로 행해지지만 단지 접대기술의 향상이라고 하는 시점이 아닌 시민응대의 근본이 되는 의식을 고려하는 고객만족의 개념을 핵심으로 한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교육특징
직원에게 ‘시민의 시점에서 생각한다고’하는 의식부여를 함으로서 직장에 있어서 시민서비스 향상운동의 활성화를 지향해야 한다는 시점으로부터 응대 방향까지 모색해 보며 불만 민원인을 응대하는 기법을 습득

공무원 직무역량 SKILL UP

교육목표
조직의 일체감 조성 및 의사소통의 원활화, 잠재의식 및 창의력 개발을 통한 팀워크 고취, 조직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창의성 증대, 빠른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유연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특징
지방행정 공무원의 역할과 업무의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실성 있는 교육스킬로 긍정적 정서공유를 바탕으로 개인적 비전 및 목표설정을 통환 성과 향상 기대

청렴과정

교육과정

청렴교육 Step – 1
  • 스마트 과정
  • 콕콕 청렴과정
  • 고급과정
청렴교육 Step – 2
  •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윤리적 리더십 향상청렴체험
  • 교육 프로그램 전수 및 청렴가치 함양의 토대 마련

직무향상과정

교육특징

우수한 강사진, 전문분야의 프로강사진, 새로운 교육콘텐츠 한국인재개발 교육원의 우수인재육성 프로젝트 직무능력향상과정입니다.

직무향상 교육 프로세스

1. 교육니즈조사
구성원 개개인의 필요한 교육 사전조사
2. 교육 기획
업무력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3. 교육 진행
교육을 통한 업무력 향상